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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본 서비스 이용약관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필요한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의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1 (목적)

 

본 약관은 ㈜에이아이플랫폼, 세종텔레콤㈜(이하 2개 사업자를 회사라 함)이 운영하는 B-Healthy 애플리케이션(이하 비헬씨라 함)을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간의 권리·의무 및 책임 사항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비헬씨란, 국민 건강증진의 목표로 이용자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하여 의료데이터를 수집/관리/분석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되는 가상공간을 뜻합니다.

2) 서비스란 클라우드 기반 비헬씨 내에서 제공되는 제8조 제1항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3) 이용자란, 비헬씨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4) 회원이라 함은 비헬씨에 회원등록을 받은 자로서, 계속적으로 비헬씨가 제공하는 무료/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리워드란, 회원이 회사가 정하는 일정한 행위를 마친 때에 시스템에 적립되는 비헬씨 상의 데이터로서, 소멸 전까지 포인트샵에서 현물 교환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2.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이에 정하지 아니한 것은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

 

 

3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비헬씨 홈페이지(애플리케이션) 초기화면 또는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비헬씨의 초기화면 또는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해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비헬씨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약관 공지 후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한 회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5. 회사는 제3항의 공지 또는 통지를 할 경우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대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한 것으로 볼 수 있다는 내용도 함께 공지 또는 통지를 하며, 이용자가 해당 개정약관의 시행일까지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다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대해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4 (회원가입)

 

1. 이용자는 본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비헬씨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비헬씨가 정한 본인확인 및 인증절차를 정식으로 완료하는 방식으로 서비스의 이용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3. 비헬씨는 회원가입 신청을 한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5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5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비헬씨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회원신청서에 허위, 기재누락 또는 오기(誤記)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기술상 문제 등으로 인하여 비헬씨의 운영에 현저히 지장을 초래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가입신청자가 만 14세 미만의 자인 경우,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더라도 회원이 될 수 없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원가입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신속하게 회원정보수정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게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하고, 수정을 지연함으로써 발생되는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5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비헬씨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비헬씨는 자체 탈퇴 규정에 의거하여 이상이 없을 경우 즉시 회원탈퇴 요청을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비헬씨는 회원자격을 아래의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 허위사실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비헬씨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자신의 아이디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하거나 판매·대여하는 경우

4) 비헬씨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비헬씨가 제2항에 따라 회원 자격을 제한하거나 정지시켰음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사유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시정요청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비헬씨는 해당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전항에 따라 비헬씨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회원등록 말소 사실을 통지하고, 소명 기회를 부여합니다.

 

 

6 (회원에 대한 통지)

 

1. 비헬씨가 특정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가입시 기재한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애플리케이션 PUSH 알림 등에 관한 정보 중 어느 하나의 정보를 선택하여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비헬씨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할 경우 1주일 이상 비헬씨의 홈페이지에 이를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원칙으로 합니다.

 

 

7 (휴면계정)

 

1. 회원이 1년 동안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경우 해당 회원의 아이디는 휴면아이디가 되어 회원을 비롯한 모든 서비스에 대한 이용이 정지되고, 회사는 본 약관에 따른 이용계약해지가 이루어지기 전까지 휴면계정의 개인정보를 다른 계정과 별도로 관리합니다.

 

2. 회사는 1항에 의한 서비스 이용정지 30일 전 제6조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서비스 이용 정지에 대하여 통지합니다.

 

3. 회원은 비헬씨의 휴면상태 해지신청을 통해 다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8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비헬씨 앱 내에서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비헬씨앱 간편인증서비스 : 회원의 스마트폰에 등록된 지문 등 생체정보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로그인하는 서비스이며, 회사는 회원의 생체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2) 리워드 : 리워드 서비스의 자세한 사항은 본 약관 말미에서 별도로 정합니다.

3) 마이월렛(건강검진결과) 서비스 : 회원의 최근 10년간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등록된 건강검진결과를 모아 한눈에 볼 수 있게 제공하며 회원 스스로 장기적 건강상태의 변동을 체크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4) 마이월렛(처방전) 서비스 : 회원의 처방전을 분석하여 처방내역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제공하며 회원 스스로 처방내역을 능동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5) 마이병원 서비스 : 회사와 제휴된 병원에 대한 진료 예약 및 관리, 실손보험 간편 청구, 제증명 문서 확인, 병원 안내 등의 편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6) 근처 약국찾기 서비스 : 사용자 위치 기반 인근 약국의 위치 및 남은 거리, 영업시간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건강 카드뉴스 서비스 : 주요 건강 이슈, 건강 상식, 건강 관리 팁 등을 카드뉴스 형태로 제공합니다.

8) 건강리포트 서비스 : 회원의 건강검진 이력과 현재 건강상태에 대한 간단한 답변내용을 분석하여 질병예측 솔루션 건강리포트를 제공하며, 국가건강검진결과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회원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9) 유전자검사 서비스 : 회사가 제공하는 구강상피세포 유전자 검사 KIT를 활용하여 회원은 비대면으로 유전자 분석을 의뢰하고 분석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 회사는 위 서비스의 개선 또는 새로 개발한 추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기로 한 서비스의 내용이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변경될 경우 회사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가능한 신속하게 통지합니다.

 

3. 회원은 별도 고지한 서비스에 있어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기타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을 항상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생기는 불이익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내용의 변경으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9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고장 또는 통신두절 등 원활한 서비스 유지를 위해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인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1항에 의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제6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이를 통지하고 합리적인 범위 내의 보상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중단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보상 기준을 마련하여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아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인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0 (이용신청)

 

1. 이용자는 비헬씨 홈페이지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서비스 사용을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호의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정보제공의 범위

2)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데이터 거래와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사항

3) 서비스 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비헬씨의 확인에 대한 동의

 

 

11 (계약의 성립)

 

1. 회사는 제10조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을 경우 이를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서비스를 신청하는 등, 이용자가 법률상 허용되지 않는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3) 기타 서비스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비헬씨의 기술상 현저한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3.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서비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제공가능 여부, 서비스 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이 포함됩니다.

 

 

12 (결제 및 환불)

 

1. 이용자의 이용신청 과정에서 결제가 필요한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이용자의 조작 실수 방지 및 청약확인 등을 위한 절차, 청약철회에 관한 조건 및 절차를 안내합니다.

 

2. 이용자는 제1항에서 안내한 바에 따라 청약철회 및 환불을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비헬씨 내 이용자가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곳에 이용자의 결제 내역 및 환불 신청 방법에 대하여 고지합니다.

 

 

13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아이디에 관한 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다만, 서비스화면에 링크된 제3자의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모바일 기기 비밀번호, 오픈마켓 사업자가 제공하는 비밀번호 등을 관리하지 않아 발생하는 제3자 결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보관, 파기 등에 관하여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비헬씨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르며, 이용자는 본 이용약관에 동의함과 동시에 해당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됩니다.

 

 

14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용역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불만 또는 피해구제요청을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인력 및 시스템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이용자가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메일 통지 등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처리결과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15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해야 하며, 이에 관하여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16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비헬씨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2. 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사용자가 있을 경우 회사는 본 약관 제7조 제2항 및 제3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7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한 커뮤니티 활동, 정보 게재, 자료전송, 거래 등 일체의 활동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8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비헬씨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 회원이 비헬씨 상에서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그 회원에게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비헬씨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19 (데이터 판매와 보상)

 

회사는 가명처리를 완료한 데이터를 제3자에게 판매할 수 있고, 이에 따라 회원에게 포인트를 보상으로 지급합니다.

 

 

20 (적립)

 

1. 포인트는 다음 각 호에서 정한 이벤트가 발생할 때 적립됩니다. 적립될 포인트의 개수는 비헬씨 내의 포인트 적립방법 또는 공지사항(이벤트)에서 안내하며, 각 호의 이벤트가 발생할 때에도 개별적으로 안내합니다.

1) 처방전 등록 : 회원이 처방전 관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1개의 처방전을 등록할 때마다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2) 건강검진결과 등록 : 회원이 건강검진결과 관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건강검진결과를 등록할 때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 최근 1건의 건강검진결과에 대해서만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3) 회원가입 : 비헬씨 회원가입 시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4) 프로모션 참여 : 비헬씨에서 제공하는 각종 이벤트 참여시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5) 데이터 판매에 따른 보상 : 데이터 판매 금액에 따라 상이하며 판매 금액의 10%(수수료)를 제외한 90% 수익금을 사용자에게 포인트로 지급합니다.

 

2. 포인트의 적립 시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포인트 지급의 경우, 즉시 지급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즉시 지급 불가 시, 사용자에게 사전에 Push 알림 또는 공지사항에 별도 공지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내역을 애플리케이션 내부 포인트샵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21 (사용 및 제한)

 

1. 포인트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건강리포트 사용 : 비헬씨에서 제공하는 건강리포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최초 1회에 한하여 무상으로 건강리포트 사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샵 사용 : 회사는 포인트샵을 통해 제휴사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상품(이하 상품이라고만 합니다)을 게시합니다. 회원은 게시된 상품을 그 가격에 상응하는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교환신청이 있으면 지체없이 제휴사로부터 그 상품을 구매하여 회원의 포인트와 교환하여 줍니다. 상품의 종류는 회사와 제휴사 사이의 내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게시된 상품의 가격은 제휴사의 판매가격과 다르게 책정될 수 있습니다.

3) 디지털 바우처 교환 : 회원은 보유중인 포인트를 부산은행 디지털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교환신청이 있으면 지체없이 부산은행으로부터 바우처를 구매하여 회원의 포인트와 교환하여 줍니다.

 

2. 포인트는 비헬씨 내부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22 (회수 및 환불)

 

1. 포인트로 구매한 상품에 대해서는 환불 불가 정책이 일괄 적용됩니다.

 

2. 포인트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오류 발생일로부터 9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요구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당한 요구임이 확인된 경우 정정요구일로부터 90일 이내에 정정하여야 합니다.

 

3. 클라이언트 변경, 해킹, 매크로 등 회사가 허용하지 않는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하신 경우, 부정 적립으로 간주하며 해당 포인트는 0P로 정정됩니다.

 

 

23 (만료)

 

1. 포인트는 적립된 날로부터 180일간 사용되지 않을 시 차례로 소멸됩니다. , 회사는 소멸 30일전 AM 09:00 PUSH 알림을 통해 소멸 예정을 알리며, 180일이 되는 일자의 익일 AM 06:00에 자동 삭제를 진행합니다. 일자는 윤달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 소멸 예정 알림일 30, 소멸일 180일이 되는 일자의 익일로 일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예시) 포인트 적립일 21.01.01일이라면, 소멸 예정 알림일은 21.06.01, 소멸일은 21.07.02

 

 

24 (상품에 대한 회사의 책임)

 

1. 회원이 포인트로 모바일 상품권을 교환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모바일 상품권 등을 보관함(포인트샵 내 보관함)으로 전송함으로써 적법하게 이행을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2. 상품과 관련한 분쟁에서 명시적인 책임 소재가 제휴업체 측에 있을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5 (분쟁 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 처리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며, 비헬씨 상에 고객센터 메뉴를 두어 상시운용합니다.

 

2. 비헬씨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26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일체의 분쟁에 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27 (규정의 준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에 의하고, 법령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관련 업계의 상관례에 의합니다.

 

 

부칙

 

본 이용약관은 2022.06.06.부터 적용됩니다.